원피스) 사실 루피가 알았으면 노발대발 화를 냈을 상황
본문
와노쿠니에서 나미가 차마 루피 꿈을 부정하지 못하고 울티한테 개겼다가 진짜 뒤질뻔한 적이 있는데,
사실 루피는 이런 행동을 했다고 들었으면 평소엔 나미한테 찍소리 못했던 루피답지 않게(?) 혼냈을게 뻔하다.
물론 죽음을 각오하는건 루피가 자주 보여주는 모습이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각오하는 것이고 필사적으로 노력해봤는데도 안되거나, 안해보면 어차피 죽는상황에서 나오는 태도이다.
그냥 차, 포 다떼고 죽는게 뻔한 상황인데도 일부러 죽겠다고 달려드는 것은 긍정적으로 본적이 없다.
이런 태도는 초반부터 명확했는데,
양아버지 제프가 인질로 잡히자 전투를 중단하고 일방적으로 두들겨 맞고 있던 상디한테 루피가
"죽는다고 은혜가 갚아지냐!"
면서 역대급으로 진지한 얼굴로 일갈한 적이 있다.
나미한테도 당연히 살아있는게 먼저지 자기보다 거짓말을 몇백배는 더 잘하는 여자가,
겨우(?) 선장 꿈을 부정 못하겠다고 목숨을 거는게 말이 되냐고 화냈을거라는거.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게시글마다 직접 입력 태그는 1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투표와 직접 태그 입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Ranking
인기 웹코믹
실시간 인기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