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x헌터)패리스톤 성별 여자설 생각보다 골때리네
본문
패리스톤
여자란 가설
그냥 여자라 골때리는게 아니라
여자로 추측되는 인간이 골때리는 점인데
여단,쿠르드족에 서로 얽힌
"실라" 설
여단과는 창립 전부터 얽혔고
여단 창립 이후엔 가담 안 하고
그들을 떠난 인물
여단 창립때 슬픈 눈으로 떠나고
수 년이 흐른 후
쿠르드족 마을에 갔다가
갑자기 떠난다는 메세지를 남기고
그 후 등장 종료
근데 패리스톤의 상징이 "쥐"인데
이유는 있다지만 힐라의 모자도 "쥐의 귀"
패리스톤은 화려한 정장을 입는데
힐라도 유성가나 쿠르드에서도 유독 화려한 옷
힐라는 여단을 슬픈 얼굴로 떠났지만
이것이 "어떤 의미에서의 슬픔"인지는 밝혀지지 않음
현 본편 내용도 여단vs히소카/쟁탈전과
크라피카도 엮인 좀 난잡한 무대인데
패리스톤이 사건 중심이면 서로 전부 얽힘
여단 과거편 연극에서 담당한 역할도
하필 양면이 다른 악역 설정
추측이긴 해도 맛있는 추측인듯?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게시글마다 직접 입력 태그는 1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투표와 직접 태그 입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Ranking
인기 웹코믹
실시간 인기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