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사실상 리메이크는 안 봐도 될 지경임
본문
왜 가로우란 인간이 히어로 사냥을 했는가
왜 절대악이 되고자 하는가
이 문답이 되게 입체적으로 캐릭터를 완성시키고
독자들도 고민할 여지를 주는데
괴인협회편 제일 중요한 장면인
이거를 날린 건 진짜 용서가 안 된다
뭔 전생명 근절권이니,핵주먹, 감마버스트니
그림은 화려해도 너무 초딩급 짱쎔 묘사라 오히려
제대로 받아들이기가 힘들고
사이타마 위상만 깎이고 실속이 없음
원작은 조용히 죄를짓고 고뇌하며 사는데
리멬은 암튼 죄송 함 봐줭으로 끝나니
서사가 가볍기 그지없다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게시글마다 직접 입력 태그는 1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투표와 직접 태그 입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Ranking
인기 웹코믹
실시간 인기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전체 누적 반응 기준
![[원펀맨] 사실상 리메이크는 안 봐도 될 지경임 대표 이미지](https://toontap.net/data/img/26/06/27/manga_75721838_cc2c_001.webp)
![[원펀맨] 사실상 리메이크는 안 봐도 될 지경임 이미지 2](https://toontap.net/data/img/26/06/27/manga_75643780_e5b3_001.webp)
![[원펀맨] 사실상 리메이크는 안 봐도 될 지경임 이미지 3](https://toontap.net/data/img/26/06/27/manga_75556758_5725_001.webp)
![[원펀맨] 사실상 리메이크는 안 봐도 될 지경임 이미지 4](https://toontap.net/data/img/26/06/27/manga_75547247_8e84_001.webp)
![[원펀맨] 사실상 리메이크는 안 봐도 될 지경임 이미지 5](https://toontap.net/data/img/26/06/27/manga_75578026_916e_001.webp)
![[원펀맨] 사실상 리메이크는 안 봐도 될 지경임 이미지 6](https://toontap.net/data/img/26/06/27/manga_75638481_8cf4_001.webp)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