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개인적으로 시리즈 전투중 기억에 남는 장면
본문
두명: "아... 저ㅅㅋ I필드 들고 왔네"
"아... 실탄 무장 뭐 있더라..."
"아니! 내 I필드가!"
"아니! 내 지온의 정신 팔(빔사벨)이!"
덴드로비움과 노이에 질의 전투
서로가 주력무장이 막힌걸 확인하고
실탄 무장은 많은데 I필드가 1개가 노출됨
VS
I필드가 4개인데 실탄 무장이 부족함
의 전투가 기억에 남음
추천 0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 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투표와 취향 조합 저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비슷한 취향으로 계속 보기
비슷한 흐름으로 계속 보기
#순애#감동#짧툰#후방 제외
탐색으로
실시간 인기
cache ·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cache ·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cache ·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cache ·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