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그냥 아드+1이 아님
본문
한장쓰고 2장 이득이라서 아드1개 늘어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카드게임 특성상 전혀 새로운 카드를 2장이나 뽑는거임
그래서 카드1장 쓰고 2장 뽑아서 카드1장 늘어나는게 아니라 1장쓰고 다른카드 2장을 뽑는거임 그것도 리스크 없이
그 1장차이가 얼마나 크게 나는지 모르겠다면 옛날에는 선공 드로우가 있는데 지금은 없어져서 선공 드로우는 반칙패 수준까지 갔음...
그 1장 때문에...
추천 0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 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투표와 취향 조합 저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비슷한 취향으로 계속 보기
비슷한 흐름으로 계속 보기
#순애#감동#짧툰#후방 제외
탐색으로
실시간 인기
cache ·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cache ·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cache ·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cache ·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