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개인적으로 아까운 기술
본문
영압으로 된 수리검 날리기
그 동안 월아천충 원툴이라 풀브링 복장이 촌스러운 것과는 별개로 저 기술 자체는 마음에 들어서 풀브링과 사신의 힘과 융합한 뒤에 맨손으로 저것도 계속 쓸 수 있었으면 월아천충 원툴에 어느 정도 벗어날 수 있었는데 사신대행 소실 편 이후로는 나오지 않았서 아쉽네요.
추천 0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 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투표와 취향 조합 저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비슷한 취향으로 계속 보기
비슷한 흐름으로 계속 보기
#순애#감동#짧툰#후방 제외
탐색으로
실시간 인기
cache ·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cache ·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cache ·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cache ·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