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체리) 극장판 마지막 날에야 겨우 봤네
본문
마지막 날이라고 특전 재고 떨어져서 회수 못한 게 너무 슬퍼 으흐흑
그래도 양지에서 체리 극장판 보고 왔다고 말할 수 있게 됐으니 그걸로 만족해야 하려나.
밋밋하다는 의견이 꽤 있던데 개인적으론 TV 스페셜 봤다는 느낌이라 만족함.
그리고 옛날에도 느꼈고 이제와선 새삼스럽지만 얘는 지하고 엮인 일 수습 진짜 드럽게 안하고 다녔다는 게 보여서 웃었어 ㅋㅋㅋㅋ
물 내리라고 세 번 말할 시간에 옷자락 끝이라도 팔락거리면 해결된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추천 0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 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투표와 취향 조합 저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비슷한 취향으로 계속 보기
비슷한 흐름으로 계속 보기
#순애#감동#짧툰#후방 제외
탐색으로
실시간 인기
cache ·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cache ·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cache ·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cache ·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