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야 만화를 그릴 때는 너무 순애요소만 넣으면 안돼
본문
가끔 ntr 요소가 있어서 긴장감이 있어서 재미있지
여친에게 헤어진 전남친이 있었다던가
그리고 그 전남친이 여친의 아다를 깬 경험을 자랑하면서 이간질 한다던가
그렇게 위기를 만들지만 여주는 남주만을 사랑하는 거지
전남친하고는 몸 뿐인 관계인 거고 첫사랑은 남자여야해
추천 0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 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투표와 취향 조합 저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비슷한 취향으로 계속 보기
비슷한 흐름으로 계속 보기
#순애#감동#짧툰#후방 제외
탐색으로
실시간 인기
cache ·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cache ·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cache ·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cache ·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