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그레이트는 그림만 잘그린다고 하기도 애매하지
본문
그림만 잘 그렸으면 진작 출하 당했지 완결을 몇편씩 해줬겠나
전체적으로 스토리 짜는게 그냥 술술 읽히게 전개함
SF나 판타지 끼얹는 순간 정신이 육체를 초월해서 폭주해서 그러지
근데 이게 맛없냐 하면 이건 이거대로 또 먹을만 함
항마력이 조금 버텨줘야 하는거만 빼면
그리고 그림만 잘그린다고 처도 이런쪽 디자인은 독보적이라
저 노가다를 쌩으로 해줄 사람 구하기도 쉽지않음
추천 0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 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투표와 취향 조합 저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비슷한 취향으로 계속 보기
비슷한 흐름으로 계속 보기
#순애#감동#짧툰#후방 제외
탐색으로
실시간 인기
cache ·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cache ·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cache ·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cache ·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