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키) 레츠가 얼른 베라고 악을 쓴 이유
본문
바키에서 강함이란?
자신의 의지를 관철하는 힘, 즉 오만함이자
억지를 끝까지 밀고 나가는 것임.
그러니까 베어서 죽일 수 있는데도 베지 않는 건
"나는 이 정도로도 네 의지를 꺾을 수 있다" 는 뜻이라
바키 세계관 강자들에겐 죽음 이상의 치욕임.
레츠 입장에서는 신념을 잃을 바에야
당당하게 죽는 거 낫다는 거.
추천 0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 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투표와 취향 조합 저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비슷한 취향으로 계속 보기
비슷한 흐름으로 계속 보기
#순애#감동#짧툰#후방 제외
탐색으로
실시간 인기
cache ·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cache ·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cache ·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cache ·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