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더블오에 나오는 전함 " 에우클레이데스 " 에 대해 알아보자
본문
" 에우클레이데스 "
정확힌 더블오 외전에 나오는 함선으로
솔레스탈 비잉이 제조한 3기의 함선 중 하나이다
기존 프톨레마이오스 보다 대형 인걸 알수 있는데
왜냐하면 에우클레이데스는 보급 및 정비를 담당하는 서포트 함 이기 때문 ( 왠지 톨레미팀의 모 공돌이가 좋아할거 같은 인상 )
2번째 짤 처럼 프톨레마이오스 2 랑 도킹도 할수 있음
다만 외전에 나오는 기체 답게 애니상에선 전혀 안나온다
헌데 설정상으로도 외전 작중에서도 톨레미 팀은 저걸 이용하진 못했는데 그 이유가
폰 스파크 이 미1친1새1끼가 이걸 먹튀했기 때문
( 덤으로 엑시아 관련 부품 이나 파츠들도 쌔벼가서 본의아니게 리페어 2 탄생에 일조했다 )
근데 폰 스파크가 솔빙한테 받았던 대우나 취급 생각하면 저정돈 먹튀해도 되지 않나.... 란 생각은 조금 들음
추천 0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 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투표와 취향 조합 저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비슷한 취향으로 계속 보기
비슷한 흐름으로 계속 보기
#순애#감동#짧툰#후방제외
탐색으로
일간 인기글
최근 24시간 반응 기준
지난 인기글
최근 30일 반응 기준
전체 인기글
장기 누적 반응 기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