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스노에게 콜로니 독가스 이상으로 패악인거
본문
모빌슈트
콜로니는 특성상 구멍 하나 뚤리면 ㅈ망인데 모빌슈트는 그 구멍 하나 뚤어버리가 너무 쉬움
템레이도 자쿠 유폭 터저서 산소부족증 걸렸고
전함의 비하면 개인 소유성도 높아서 조작하기도 싶고
그렇다고 구하기 어렵나고 하면 우주세기의 전쟁이 너무 많으서 부러진 모빌슈트 부품 모으면 뚝딱이고
그래서 우주전국시대때 진짜 심각했던거 아닌가 싶음
지구의 전국시대도 땅이 초토화 되늗 걸로 끝나는거지
우주전국시대는 땅 스노가 사는 땅(콜로니)가 사라지니깐
그리고 올즈 모빌은 콜로니 침공이 제대로 않되자
다 죽으라는 식으로 모빌워커 부품으로 모빌슈트 만드는 기술을 모든 테러 조직에 뿌려버렸지!
그렇게 지온 잔당은 멸망했다.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게시글마다 직접 입력 태그는 1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투표와 직접 태그 입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Ranking
인기 웹코믹
실시간 인기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