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메탈패닉) 레바테인 이후로 아바레스트와 건즈백 기대하는 중
본문
이걸 많이 사주면 다음 기체도 나와주겠지란 생각으로 구매했음
프레임도 일부 돌려쓸 수 있을테고 각은 있지 않을까
솔직히 mg-pg급으로 풀메탈패닉 기체 나오는게 감지덕지하기도 하고
12만원에 저정도면 훌륭한 구성이라고 생각해서 잘되기를 바람
색분할도 좋아서 프레임만 일부 건들고 외장은 마감만해야지
추천 0
Vote
총 0표이 글은 어떤 느낌인가요?
로그인 유저 기준 최대 2개 선택 · 선택 즉시 저장
투표 수집 중 첫 분류를 남겨주세요
투표와 취향 조합 저장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비슷한 취향으로 계속 보기
비슷한 흐름으로 계속 보기
#순애#감동#짧툰#후방 제외
탐색으로
실시간 인기
cache · 최근 반응 기준
일간 인기
cache · 최근 24시간 기준
지난 인기글
cache · 24시간 이후 ~ 최근 30일 기준
전체 HIT
cache · 전체 누적 반응 기준






댓글 0
댓글목록